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주 카페 추천 플라비우스 / 보문 콜로세움

728x90
반응형

경주 보문 플라비우스 카페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경주 보문을 가게 되었어요~

커피 한잔 하려고 주변을 보니 스벅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기 가자하면서 걸어가는데 남편이 사람 너무 많다고 다른 데 가자고 하는 거예요~

진짜 스벅에 바글바글 ㅋㅋㅋㅋ 그러고 남편이 아까 저기 좋아 보이던데하길래 따라감 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이런 걸 봤는지 ㅋㅋㅋㅋㅋ

경주 플라비우스 카페

 

보문 초입에 보면 콜로세움 건물이 있어요~ 그 건물 1층에 있는 카페예요~

플라비우스~

1층 야외 너무 이뻤어요~ 

평일이라 손님도 별로 없어서 사진 막 찍고!!ㅋㅋㅋㅋ 

 

경주 플라비우스 카페
경주 플라비우스 카페

카페 입구예요~ 입구도 이쁘죠?ㅎㅎ

 

 

 

경주 플라비우스 카페

저는 1층 매장이랑 야외가 다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 화장실 2층에 있다 해서 갔더니 2층도 이쁘고

여기는 화장실도 이쁘네요~^^

화장실 입구 쪽 액자 인테리어도 이쁜 듯~

 

경주 플라비우스 카페

여기는 2층입니다. 2층 중앙에 긴 테이블은 코로나로 인해 사용을 못 하는 듯합니다. 

이뻐~ 너무 ㅋㅋㅋ

경주 플라비우스 카페

2층에서 야외 본모습입니다~ 정말 이런 야외 공간이 있는 카페가 어디냐며 ㅋㅋㅋ 너무 이쁘네요~

 

 

경주 플라비우스 카페

저는 카페모카를 시켰는데 아쉽게도 ㅜㅜ 휘핑크림이 없었어요~ 휘핑 사랑♥ 휘핑 없어도 맛있었답니다^^ 

 

플라비우스

도로명 : 경주시 보문로 132-16

지번 : 경주시 북군동 57-24

영업시간 10:00~23:00

주차가능

 

 

보문 콜로세움

 

 

콜로세움 건물 배경으로 사진 많이 찍던데~ 안에 커피 한잔 드시러 오세요~ 더 이쁨^^

정말 너무 이쁜 카페였어요~

 

곧 벚꽃이 만개하겠네요~ 제가 갔을 땐 없었거든요 ㅋㅋ

이쁘겠지만  사람 엄청 많을 듯~

언제 또 가려나~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