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래픽카드 왜이래 비싸냐 ?

728x90
반응형

집에 컴터가 비실비실 힘들어 하고있었는데..... 결국 한순간에 뻑!!!!!!

갔네요...ㅠㅠ 하.... 

그래서 또 그 핑계로 블로그와 멀어짐 ㅋㅋㅋㅋㅋ 

그래도 시작한거 열심히 하겠다고 했으니 컴퓨터 가격 알아보는데.... 

네??? 그래픽카드가 없다고요??

아니 그래픽카드가 없는게 말이냐고;;;
처음에는 사려는 제품이 없다는 줄 ㅋㅋㅋㅋ

 

알아보니 요즘 핫하다는 가상화폐 때문이라고하네요....

최근에는 물량이 풀렸다고 하는데 가격이 아주 사악합니다 ㅜㅜ 

성능이 좋은건 아니지만 물량이 없다보니 가격이 엄청하네요;;

그래서 일단 보류했어요 ... 

 

음 ... 당분간 폰으로 글을 쓸것 같네요 .. 하하

어색해 

긴 글을 폰으로 쓰려니 힘드네요~

 

그런데 가상화폐 채굴이 끝나더라도 가격이 예전으로 돌아갈 확율은 낮다고하네요;; 

돌아와요 제발 ㅜㅡㅜ 

자연스럽게 가격인상으로 쭈~욱 가겠죠?? ㅜㅜ 

 

고민중입니다 지금 사야하는가? 기다려야하는가?

 

컴터가 오래되긴했지... 근데 왜파필 오늘?! ㅠ
포스팅하려고 열심히 사진찌었는뎅 ㅋㅋㅋㅋ

속상해서 글을 쓰네요 ㅋㅋㅋㅋ 

 

 앞뒤 안맞는 투덜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