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기)블로그 1주년

728x90
반응형

하… 일년전 오늘 엄청 큰 결심을 하며 글을 썼는데….
아무 일이 없었네요 ㅋㅋㅋㅋ
수익도 없고 뭐 ㅋㅋㅋ 열심히 안했으니 당연한 결과 …
몸무게도 16kg이나찌고 ㅠㅠ
현재 다시 일도 하고 ㅋㅋㅋ
(남편이 애를 챙겨줄 상황이 되어서 일을 하게 된건 좋아진점)
퇴사 하기전에 세운 목표중 성공한건 운전면허 따기
그런데 면허만 땄지 운전 한번 못 해봤다 ㅎㅎ

다시 한번 마음을 잡고 목표를 세워야겠다.

별 내용 없지만 1주년이라서 글을 남긴다.
2주년엔 좋아지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