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자아이 펌 울산 헤어르뽀렘 매곡점 / 첫방문시 30%할인

728x90
반응형

주니어 펌~ 남자아이 펌 울산 헤어르뽀렘 매곡점(내돈내산후기)

 

곧 아들 생일을 맞이해서 펌을 해주기로했어요~

보통 남자아이 펌을 검색해보니 투블럭펌 많이 하더라구요~ 단정해 보이고 좋지만~ 좀더 길러보고 싶어서 지금 길이에서정리하고 기본 펌으로 결정

멀리가기도 그래서 동네미용실을 검색했더니 엄청 나옵니다. ㅋㅋㅋ 결정장애 올듯~

후기 괜찮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헤어르 뽀렘

첫 방문시 30% 할인혜택이 있다고합니당^^ 그래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전에 지나가다 봤을땐 작아보였는데 매장에 가보니 넓고 디자이너 분도 한 두분이 아니라 많아서 놀랬네요~ ㅎㅎ

네이버 예약 - 헤어르뽀렘 매곡점 (naver.com)

외관도 깔끔하네요~

 

내부도 넓고 깔끔했어요~

 

일단 열체크와 방문기록또는 QR인증부터 했어요~

그리고 아이에게 공룡가운을 입혀주시고~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공룡가운넘귀엽네요 ㅋㅋㅋ 아이도 맘에 드는지 웃네요~ ㅎㅎ

 

제가 소개받은 연우샘에게~ 하고싶은 머리를 설명했어요~ 대충대충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어주셨답니다 ㅋㅋ 감사♡

 

집에서 아빠표 이발만 하다 미용실온건 처음이라고해도 될 정도네요~ 1살때 갔다가 난리쳐서ㅋㅋㅋㅋㅋ 안갔거든요~

그래서 파마를 앉아서 할수있을까 걱정했는데~ 연우쌤께서 잘 해주셨어요~ ㅎㅎ 말도 많이 걸어주시고~

목이 돌아가서 쌤이 힘드셨을듯;;

머리 마는것도 생각보다 빨리 휙휙해줘서 좋았던거 같아요~ㅋㅋ

태블릿은 집에서 챙겨간거에요~ ㅋㅋ

 

열처리하고

잠시 쇼파와서 태블릿보고 놀다가

 

중화하고 또 놀다가

샴푸 후~ 편하냐고 물어보니 편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

 

따란~!!!완성 자기도 마음에 드는지 V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귀엽당 ㅎㅎㅎㅎ

투블럭만 있는줄 알았는데 안하길 잘한거 같아용~ ㅎㅎㅎㅎ

귀엽귀엽 ㅎㅎㅎㅎㅎ

머리 말리는 방법도 친절히 설명해 주셨어요~ ㅎㅎ 

만족입니다.

 

 

아.... 아들 펌한거 보니 저도 뽀글뽀글하고싶네요~

 

연우 디자이너님 명함

 

아들 머리하는 동안 여기저기둘러보니~

기본 가격들이 정해져 있구요~ 정액권과 할인받는 방법이 적혀 있었어요~

저는 네이버 예약하고 현금결재해서 할인받았어요~ 만족스러워서 리뷰도 달았답니다.ㅋㅋ 

그리고 머리하기전에 가격 이야기 해주시니 좋았어요~ 전에 다른곳에서 가격을 모른채 대충 이정도겠지 하고 머리 했다가 ㅋㅋㅋㅋㅋ 당황해서 ㅋㅋㅋㅋ 카드 없었으면 어쩔뻔?! 이러면서 결재했어요~ ㅋㅋㅋ 뭐 그 사장님은 속이는건 아니였지만 ㅋㅋㅋ  또 다른곳에서는 저는 그거 안한다했는데 하는중에 미용사 분이 바뀌면서 그 약을 바르는거에요~ 그러면서 이미발랐는데....하면서 돈내라는거죠뭐;;; 당황;;;

미용실은 항상 다하고나서 얼마입니다. 하고 돈을 지불했었는데 가격이 적혀있으니 신기했어요~

 

내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