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울산 대공원 동물원 / 울산 가볼만한곳

728x90
반응형

울산 대공원 동물원 주말 나들이

 

울산 대공원 동물원 입구

안녕하세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어서 한동안 물을 열지 않았던 울산 대공원 동물원이 문을 열었다고 하여 방문했어요~

오늘 날씨도 엄청 따뜻하고 좋았어요~ 

 

 

울산 대공원 동물원은 남문으로 오셔서

장미원 앞에서 티켓을 구매 후 안쪽으로 들어오시면있어요~

규모가 크진 않아요~ 그래도 아이들은 좋아한답니다^^

입장료는 어른 2,0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500원입니다.

*무료 :경로(만 65세 이상), 36개월 미만 유아, 장애인, 국가유공자 증빙서류 지참

이용시간은 11월~3월은 동절기예요. 그래서 동물원 가시려면 오후 4시까지 입장하셔야 해요~

오후 5시에 문 닫으니 시간 참고하세요~

울산 대공원 동물원 요금, 시간
울산 대공원 동물원 동물원 · 장미원

 

울산 대공원 동물원 안내도

제일 먼저 만나는 친구는 물새 전시장입니다.

물새들이 물속에서 행동, 수영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울산 대공원 동물원

 

맹금류 전시장에는 독수리가 있고 그 옆에 색동새 전시장에는 공작이 있었어요~

울산 대공원 동물원

그리고 사랑앵무새 체험장이라고 실내로 들어오면 앵무새를 직접 가까이에서 만나 볼 수 있어요~

색이 알록달록 예쁘죠?ㅋㅋ 

울산 대공원 동물원

 

 

울산 대공원 동물원

미니나귀 전시장입니다. 귀여워요~ 

울산 대공원 동물원

염소와 양이 있고요~ 

울산 대공원 동물원

과나코라는 동물이에요~ 가까이 가면 침을 뱉는다고 하니 너무 가까이 가지 마세요~ㅋㅋ

일본원숭이도 있었는데 카메라에 담으려니 유리 안쪽이라서 사진에 안 찍혔네요~

울산 대공원 동물원

 

 

무플론이라는 동물이에요~ 뿔이 멋지네요~

울산 대공원 동물원

 

 

사막여우예요~ 뽀로로 친구 에디의 모델이라고 하죠?! ㅋㅋ 그러나 별 관심 없는 아드님..

울산 대공원 동물원

오늘의 인기 동물은 미어캣인 거 같네요~ 미어캣 앞쪽에 꼬마친구들이 제일 많이 있네요~

울산 대공원 동물원

 

울산 대공원 동물원

그리고 곳곳에 손소독제가 배치되어있어요~ 자주 하시고~  동물 먹이는 주면 안 된다고 하네요~

예전에 사람들이 양이랑 염소한테 먹여주더라고요~ 그래서 아 먹이주기 체험이 있나? 하고 신청해야 하나? 했더니 현수막에 먹이 주지 말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오히려 동물친구들에게 안 좋다고 하니 먹이 챙겨가지 마세요~

 


**오랜만에 가보니 뜀동산이랑 그물 놀이터도 오픈했었어요~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인원 제한해요~  

저희는 뜀동산 4시에 입장했는데 그게 마지막 타임이었어요~30분 정도 놀았어요~

뜀동산 오후 4시 30분에 문 닫았어요~ 줄 엄청 길었어요~ 

그리고 그물 놀이터는 20분씩 했어요~ 그물 놀이터는 5시에 문 닫은 거 같아요~ 그새 가물가물 ㅋㅋ


 

내일 또 가자고 하는데... 음...

그.. 래.. 가.. 자...........;

마스크 꼭꼭 착용하시고~ 즐거운 나들이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