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핫초코 미떼(일상이야기)

728x90
반응형

핫초코 미떼 한잔으로 기분전환

 

핫초코미떼

 

날이 풀린다고했지만 여전히 추운 날씨네요~

다행히 ? 아직 겨울이네요~ 핫초코를 더 마실수 있으니까요~

따뜻한 물에 미떼 하나 넣고~ 달달한 초코 냄새~ 

추워서 덜덜 떨고 있는 몸도 녹여주고..

복잡한 머리도 달래주네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인데...

핫초코 한잔에 힘이 나네요~

 

다이소 전동거품기

글쓰다 생각나서 추천 ㅋㅋㅋㅋㅋㅋ

다이소 전동거품기 착한가격에 성능도 좋으네요~ 

핫초코 덩어리 안생기고 잘 섞어줍니다.

 

꿀꿀한날 핫초코미떼한잔~

내일부터 정신차리자!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