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뽀로로 코딩컴퓨터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뽀로로코딩컴퓨터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크리스마스 때 아이에게 뽀로로코딩컴퓨터 선물했어요~

너무 갖고싶어서해서 얼른 준비했어요~

 

 

 

일단 구성품이 어떤지 볼게요~

뽀로로 코딩 컴퓨터, 마우스, 마우스 패드가, 사용설명서가 있어요~

그리고 AA건전지4개 들어갑니다. 별도로 준비해야 합니다.

드라이버도 함께 준비하세요~ 저는 전동드라이버로 열었어요 ㅋㅋㅋㅋ

사용설명서 버리면 안돼요~ ㅋㅋ 저도 몰라서 한 번씩 찾아봅니다. 특히 코딩;;

 

뽀로로 코딩 컴퓨터 구성품

 

 

 

 

전원버튼을 꾸~욱 눌러 켜주세요~

 

4.5인치 컬러 LCD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딸각딸각 소리 내면서 클릭합니다.ㅋㅋ귀엽♡

키보드도 사용할 수 있어요~

구버전은 흑백 화면이더라고요~ 꼭 확인하셔서 컬러 LCD로 구매하세요~

 

콘텐츠는 컴교실, 코딩, 한글, 영어, 숫자, 음악, 그리기, 두뇌게임 8가지 모드 있고 총 40개 메뉴가 있어요~

 

 

메인화면

 

마우스 클릭 또는 키보드에 주황색 버튼 원하는 것을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1. 컴교실 - 사용법의 기초를 익히는 곳. 타자연습 가능합니다.

 

컴교실

 

2. 코딩 - 눈 치우고, 당근 뽑기 음악분수, 응원단 , 불꽃놀이가 있어요~

 

코딩모드

 

3. 한글 - 같은 글자 찾기, 단어와 그림 연결하기, 빠진 글자 찾기, 문장 연결하기

 

한글모드

 

4. 영어 - 노래, 숫자, 단어, 빠진글자 찾기, 영어 인사하기

 

영어모드

 

5. 수학 - 1~10숫자세기, 기억하기, 더하기, 빼기, 구구단

 

수학모드

 

6. 음악 - 노래방, 리듬으로 놀자, 악기 연주, 도레미 연주

 

음악모드

 

7. 그림 그리기 - 색칠하기, 스탬프, 스크래치 그리기

 

그리기모드

 

8. 두뇌 게임 - 퍼즐 맞추기, 기억력 게임, 우주여행, 낚시 게임, 잠자리에 들 시간, 뽀로로 팡

 

두뇌게임

 

 

 

 

 

저희 아이는 아직 한글, 영어, 숫자 읽고 쓰고 완벽하지 않아서 아는 것만 하고 하면서 조금씩 기억해서 맞춰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코딩 놀이랑 그림 그리기, 두뇌 게임 등을 즐겨해요~ 역시 지금은 뭘 가르치면 금방금방 흡수하는 것 같아요~

이럴 때 좋은 콘텐츠를 많이 접하게 해 주면 도움이 되겠죠? 

 

후기 

-지금 현재 사용하고 있는 태블릿이나 핸드폰 생각하고 뽀로로 코딩 컴퓨터 사면 안돼요~

핸드폰보다 화면이 작아요~ 그리고 화면 재생 속도도 핸드폰보다 느립니다.

마우스 집에 컴퓨터, 노트북 생각하면 안돼요~ 느려요... 저도 사고 그 부분에 많이 당황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9만 원대에 구매했는데 핸드폰, 태블릿, 컴퓨터, 노트북이 9만 원대가 있나요??

장난감 기준으로 생각해 보시면 엄청난 거고  위에 고사양들과는 비교하지는 마세요~

저는 그래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요~ 아이는 엄청 좋아합니다.ㅋㅋㅋ

시작하면 재밌어하고 집중하며 열심히 합니다. 그러면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새로운 것으로 접하게 해 주니 흥미를 가지며 재밌게 공부합니다. 

선물해주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두두패드 후기 스마트패드 드로잉패드 집콕 필수템 (tistory.com)

 

두두패드 후기 스마트패드 드로잉패드 집콕 필수템

두두 패드 내 돈 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설 연휴 잘 보냈나요??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ㅎㅎ 명절에 집에만 있었는데 왜 이리 포스팅할려니 피곤한지 ㅋㅋㅋㅋㅋ 이 핑계 저 핑계로 뒹굴뒹

lucy-h09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