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밥 안먹는 아이 영양제 추천 잘크톤세트

728x90
반응형

밥 안 먹는 아이 영양제 추천
'잘크톤 세트'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오늘은 얼마 전에 잘크톤을 구매하러 갔다가 생각이 나서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어요~

범버미는 밥을 잘 안 먹어요. 그냥 음식에 관심이 없는 아이예요. 쫓아다니면서 밥을 줘도 안 먹고 ㅠ

밥 먹이는 게 전쟁이에요. 한 시간을 쫓아다니고 ㅋㅋ 무슨 코스 요리인 줄 알겠네요 볶음밥 같은 거 한 그릇 요리;;;

잘 안먹다보니 주로 한 그릇 요리를 많이 해줘요 비빔밥, 볶음밥, 국에 말아먹기 등 

얼마 안 되는 양인데 ㅠㅠ 다 못 먹이는 날이 많았죠 ㅠ

 

작년에 한달에 한 번씩 입원하는 범버미; 툭하면 폐렴;;

제가 너무 답답해서 ㅋㅋㅋㅋㅋㅋ 의사 선생님께 왜 자꾸 아프냐고 따지듯 물었어요 ㅋㅋㅋ

저의 입장은 '선생님이 주시는 약 잘 먹이는데 왜 자꾸 아프냐'는 어이없는 질문이었죠 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네요;;

선생님 답변은 아주 간단했어요.

어머님 범버미는 또래에 비해 말랐어요~ 기본적으로 잘먹으면 면역력이 높아지니 감기에 잘 안 걸립니다.

그때 바보같이 아~!!!ㅋㅋㅋㅋㅋ

그래서 알아보다가 알게 된 '잘크톤 세트'

올 2월부터 먹였어요~ 약 7개월째 먹이고 있어요~

영양제라서 먹는 순간 바로 효과가 빡!! 하고 나타나진 않아요~ 꾸준히 먹이면 효과가 나죠.

지금 그 효과가 어느 정도 나는 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 남겨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잘크톤세트

잘크톤 세트는 잘크톤 1개 + 엘레맨에스시럽1개+가레오 엠플 3개

저는 약국에서 구매를 했어요~ 약사님께 말하면 섞어줍니다. 그러면 최대한 빨리 집으로 가서 냉장 보관하셔야 해요~

아니면 각각 사서 집에서 섞으셔도 됩니다.

 

 

 

 

잘크톤 상자에 섭취방법을 보면 1일 1~2회, 1회 5㎖ 섭취라고 적혀 있어요~ 그런데 제가 방문한 약국에서는 하루 15㎖, 1회 7.5㎖씩 아침저녁으로 먹이라고 했어요~ 제일 처음에는 5~6㎖먹이고 지금은 먹이는 양이 늘었는데 보니까 약사님께서는 몸무게를 기준으로 먹이는 것 같아요~ 현재 약 15~16kg이거든요~ ㅋㅋ 처음에는 12kgㅜㅜ 많이 늘었죠??
먹는양은 약사님께 한번 물어보시는것을 권해요!

 

 

잘크톤 세트 성장, 발육에 도움

잘크톤-식욕증진

엘레맨에스-에너지 생산

가레오-소화개선

(가레오는 약사님과 상담하시고 3개보다 더 넣을 수도 있어요~ 제가 잘크톤 먹어도 밥을 잘 안 먹네요~라고 하니 하나 서비스로 주셨어요~4개까지 넣어서 먹여봤어요~)

 

처음에 이걸 먹어줄지 엄청 걱정했어요~ 쏟을까 봐 약병에 담아서 먹자고 하니 순순히 입을 벌려주었어요 ㅋㅋ

그리고 지금은 약병에 담아서 범버마 먹어~ 하면 스스로 먹고 있어요~ 저도 맛이 궁금해서 맛을 살짝 봤는데요~

약간 비타 500 같은 맛?! ㅋㅋ 네 보니까 식품유형이 혼합음료네요;;;하하하 뭐 그래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열심히 먹여요~

 

위에서 말했듯이 먹자마자 효과가 보이는 건 아니고요~ 지금은 밥 먹자고 하면 잘 먹어주긴 해요~

여전히 제가 먹이고 있다는 게 문제예요 ㅠㅠ(이건 식습관 개선을 시작해야 할 듯) 그래도 밥 한 그릇 정량을 먹어줍니다.

배고프다 고도하 고요. 이렇게 잘 안 먹는 아이들은 한 가지 음식을 많이 주면 싫어해요~ 밥도 적당량 간식도 적당량 골고루 주여야 관심을 갖고 또 먹어주더라고요. 

신기한 건 어린이집에서는 스스로 잘~~~~~먹고 밥도 더 달라하고 선생님 말씀이 범머미가 반에서 잘 먹는 아니 에 속한다는 사실!!

친구들 간에 경쟁 때문인지 선생님께 이쁨 받고 싶어서 인지 몰겠지만 잘 먹는다고 합니다. 제발... 집에서도 스스로 먹어줘 ㅠㅠ

 

 

그리고 이게 잘크톤의 영양인지는 모르겠지만 키도 제법 컸어요~

먹기 전과 먹고 난 후 성장 차이가 많이 나죠??

작년 10월에서 올 3월에는 약 5개월간 약 2cm 컸는데 잘크톤 먹고 있는 지금 올 3월~ 최근 9월은 약 6개월간 약 5cm 컸네요~ 

어쨌든 컸어요~ 계절 때문인지 몰겠지만 잘 먹어줘서 그런지 잘 컸어요~ㅋㅋㅋ 기분이 가 좋아요 ㅋㅋ

 

키재기

 

 

잘크톤 먹기 시작한 시기가 코로나 19와 비슷해서 그 이후로는 감기는 간간히 있었지만 폐렴까지 가서 병원에 입원한 적은 없었어요~

마스크 덕인지 집순이 생활만 해서 그런지 알 수는 없음.. 

잘 먹어서 면역력이 올라갔다고 생각해봅니다^^

 

또 잘크톤 미리 구매 안 해서 똑 떨어졌을 때 ㅋㅋ 기분 탓인지 그날은 잘 안 먹어요 ;;;;그래서 아직 의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영양제를 더 먹인 건 유산균! 유명하다는 '쎌 티아이'~ 5개월 정도 먹였어요~ 효과 좋긴 함!!

그런데 이번에 면역력도 올리고 싶고 해서 유산균을 바꿔봤어요~

약사님께 추천을 받은 '몽크 키즈 유산균'(냉장보관) 이것도 효과가 좋은 거 같으면 리뷰~ 해볼게요~~ 

몽크 키즈 유산균 영양 성분은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 비타민 D. 가루형태예요~

범머미 가루 톡~ 털어서 잘 먹어요~

 

 

 

 

그리고 약사님께서 비타민D를 서비스해주시네요~ 겨울철이니까 비타민D 보충 더 하라고 챙겨주셨어요~ 

비타민D가 있어야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영양제 추천을 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약사님이나 다른 정보 잘 알아보시고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제 챙겨주면 좋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