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두두스마트 패드 후기 스마트패드 매직 드로잉패드 집콕 필수템

728x90
반응형

두두 스마트 패드 내 돈 내산 후기

DooDoo패드 액자모드 

안녕하세요~ 설 연휴 잘 보냈나요??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ㅎㅎ 명절에 집에만 있었는데 왜 이리 포스팅할려니 피곤한지 ㅋㅋㅋㅋㅋ 

이 핑계 저 핑계로 뒹굴뒹굴했네요~ 역시 포스팅은 아무도 없는 시간에 집중이 잘되는 거 같아요~ ㅋㅋㅋ

 

저희 아이는 연필, 색연필 잡는걸 싫어하고 잡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두려워(?) 하는 게 있었어요~ 

보통 애들 크레파스, 색연필로 낙서하고 하는데 얘는 전혀 하지 않았어요~

스케치북에 다양한 미술 도구들은 준비해줘도 안하고.. 저보고 상어 그려줘 고래 그려줘라고 말만 하더라고요~

그려주면 만족하는지 손뼉 치고...  저는 같이 그림 그리고 색칠하고 했으면 했는데 싫어하더라고요~

그러다 코로나로 수업보다는 자율시간이 많아진 어린이집에서 자주 그림 그리기와 종이접기 신체놀 이등 등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그림을 그린 것 같았어요~ 나름 거침없이 그림을 슥슥그리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런데 하나 해결되니 하나 고민이 더 생기더라고요~ ㅋㅋ 그건 바로 스케치북 낭비 ㅋㅋ

슥슥하나 그리고 다음장 슥슥 하나그리고 다음장 스케치북 묶음 5권을 금방 다 써버리는;;;;;;

그렸으면 색칠을 해야 하는데 그냥 고래 한 마리 그리면 땡

고래도 너무 커서 여백이 아까 워보이고 ㅋㅋ 이제는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좋은데 종이는 엄청 쓰고 ㅋㅋ

그러다가 알게 된 스마트패드! 그중에서 두두 패드를 선택했어요~

 

두두 스마트패드

 

*제품명 : 두두 스마트패드

*크기 :12인치(185 ×281 × 6(㎜) A4용지보다 살짝 작은 사이즈)

*무게 : 185g

*건전지 사용 (CR2025 3V)

 

설명서는 따로 없고 박스 뒷면에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있다.

그만큼 사용법이 간단하다. 아이들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두두패드 포장외관

 

두두스마트패드 앞모습 뒷보습

 

두두 스마트패드 장점

 

*한 번 클릭으로 내용 삭제 가능

*삭제 방지 기능

*부드러운 필기감

*시력보호

*환경보호

 

장점이 참 많죠??ㅋㅋ 저는 환경보호 부분이 저에게 필요했죠~ 종이 사용이 절감됩니다^^

 

아래 사진에 자물쇠 모양이 있죠? 저 버튼을 잠금 방향으로 하면 삭제 모양 버튼을 눌러도 그림이 삭제되지 않아요~

대신 그림을 추가로 그릴 수는 있어요~

두두스마트패드 잠금버튼

 

옆면에 동전 모양의 건전지(CR2025 3V) 하나가 들어갑니다.

안전하게 나사까지 2중 잠금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건전지를 자주 갈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두두스마트패드 건전지 삽입부분

 

 우리 아들 작품 ㅋㅋ 귀엽죠?? 고래입니다.ㅋㅋ 이빨 아님 고래수염입니다.

하얀 여백이 많죠?? 저런 식으로 그리면 하루에 한 권 가능합니다... 하하하;;;

고래그림

패드 사고 얼마 안 됐을 때 그림들이에요~ 

왼쪽 수족관 안에 고래상어가 있는 모습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ㅋㅋ

오른쪽은 청상아리 따라 그렸다고 하네요~

두두스마트패드 그림

 

 

약 한 달 지난 요즘 여백을 채워갑니다 ㅋㅋㅋ

뭔가 표현하고 싶은 게 많아졌나 봐요~ 계속 한 마리씩 그렸는데요~ 아빠랑 그리면서 아빠가 여백을 꽉꽉 채우는 모습을 보고 따라서 해보는 거 같았어요~

그리고 어제는 '엄마 대왕고래는 버스보다 더 크대~'라고 하면서 버스 한 대와 버스보다 큰 대왕고래도 그리면서 저에게 설명해주었어요~ 별거 아닌 거 같겠지만 저에겐 엄청 대단해 보였어요~ 이런 것도 할 줄 아는구나 하고..

두두스마트패드 그림

 

그림뿐 아니라 학습놀이도 가능합니다.

낱말카드 올리고 그 위에 글자 따라 써보기 또는 그림 따라 해 보기. 따라 쓰고 엄청 뿌듯해하더라고요~

손이나 발을 올리고 따라 그리기도 해 보았어요~ 누구 손이 더 큰가~작은 놀이에도 신나서 꺄르륵했었어요~

영어나 숫자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두두스마트패드 활용 학습
두두스마트패드 활용 학습

 

두두 스마트패드 후기

 

아쉬운 점은 펜이 잘 사라져요~ 끈으로 묶어야 하나?? ㅋㅋ

그것 말고는 단점은 모르겠어요~

 

최고의 장점은 종이절약!

그림을 쉽게 그리고 또 지우고 다양하게 표현 가능한 게 좋아요~

한글 연습에도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가끔 삭제 버튼을 눌러도 한 번에 안 지워지고 잔상이 남는데

오히려 그걸 보고 아이는 그 위에 글자를 따라 쓰고 만족해합니다. 긍정적인 아들 ㅋㅋ

삭제 방지로 하고 액자로 해두면 뿌듯해합니다.

아 그리고 차에서 이동할 때 스마트폰 같은 건 보여주기 꺼려지잖아요~

그럴 때 두두 스마트패드 주면 그림 그리고 이야기하면서 잘 가요~

두두 스마트패드활용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스마트폰만 보는 시간도 줄고 좋은거 같아요~

 

두두스마트패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뽀로로 코딩 컴퓨터 사용후기 (tistory.com)

 

뽀로로 코딩컴퓨터 사용후기

뽀로로코딩컴퓨터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크리스마스 때 아이에게 뽀로로코딩컴퓨터 선물했어요~ 너무 갖고싶어서해서 얼른 준비했어요~ 일단 구성품이 어떤지 볼게요~ 뽀로로 코

lucy-h09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