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결국또정전이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태풍 10호 하이선이 상륙. 아침에 태풍을 보내요.
눈 뜨자 마자 전기 확인하고 안심했는 예상시간 되자마자 잠깐 꺼졌다 켜지고 다시 꺼지더니 안켜네요 ㅠㅠ
그리고 재난문자와서 한전에서 복구중이라고하네요.
진짜 태풍 올때마다 걱정입니다. ㅠㅠ

그 핑계로 오늘 아침밥... ㅋㅋㅋㅋ

입맛대로 먹어용~~~
모두 만족 ㅋㅋㅋㅋㅋㅋ
가스버너로 해도 되지만 귀찮음 ㅋㅋ

하... 이번엔 단수도 같이 ㅠㅡㅠ
물도 안나오고 답답하네요.
또 언제 복구 되려나
냉장고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