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태풍 10호 하이선! 위기 경보 심각!! 또 정전되면 어쩌죠??

728x90
반응형

얼마전 태풍 9호 마이삭이 왔었는데 정말 대단했었죠?? 잠이 안와서 창문 바라보면서 있었는데 ... 창문 근처에 가지말리고 하네요~ 진짜 심할땐 창문옆이 위험합니다.

그런데 이번 10호 하이선도 엄청 나다고하네요 ㅠㅠ

제공:케이웨더(다음포털검색)

https://m.search.daum.net/search?q=태풍&w=tot&nil_mtopsearch=reckwd&DA=BJE

 

태풍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태풍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위 사진 처럼 전국이 태풍 영향권입니다. ㅠㅠ

9호 태풍 마이삭 때 정전이 되서 정말 답답했어요!
폰배터리부족하고
티비도안되고 뉴스도 못보고 와이파이도 안되고
뉴스 못보니 얼마나 답답하던지 ㅠㅡㅠ
가스, 보일러 다 안됨 ㅠ 정말 답답했죠
새벽에는 저런것들에 답답해하면서 5시쯤 자고 아침되니 멘붕 !!
정전되니 제일 문제가 냉장고더라구요!!
그래도 생각보다 오래 냉기가 남아있었어요~
(12시간동안 정전이였어요. )
혹시 모르니까 냉장고를 살폈죠. 반찬들은 포기하고 범버미 영양제와 유산균이 제일 아까워 보였어요. ㅋㅋ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넣고 영양제, 유산균, 소코기 ㅋㅋ 는 아이스박스에 넣고 그 아이스박스를 전원 꺼진 냉동실에 넣었어요 ㅋㅋ 혹시 모르니까 ㅎㅎ 김치냉장고에껀 음... 김치는 숙성해야 제맛이지하고 포기하고 문안열고 그냥 뒀어요 ㅋㅋㅋ ㅠ ㅠ
그리고 계란은 계란 간장조림해버리고
국거리는 미역국 끓여버렸어요 ㅋㅋ 최대한 재료를 살리려고 노력했어요 ㅋㅋ

<태풍대비>
태풍오기전 문단속하기
혹시모르니 전기코드 뽑아두기
핸드폰 완충
보조베터리 완충
손전등이나 충전식조명준비
생수
휴대용 가스버너, 부탄가스
아이스박스, 아이스팩


아직 태풍 복구중인 상황에 태풍 10호 하이선이 온다니 걱정이네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