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투자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 배당금 입금 내역 확인방법

728x90
반응형
영웅문S 글로벌 배당금 입금내역 확인

 

키움증권어플

 

안녕하세요~ 

그저께 문자 한 통이 왔어요~ 애플 배당금 왔다고...

배당금!!!!!!

와 나도 이런 걸 받아보구나...ㅋㅋ 사실 제껀 아니고 

우리 아들 범버미 주식계좌예요~ 용돈 모아둔 거 1월에 주식 계설 했더니 배당금도 지급 받았네요~

너무 비쌀 때 사서 지금은 하락 중입니다.ㅜㅜ 맘은 아프지만.... 

범버미가 성인이 되려면 최소 15년 후 이야기니까 음... 애플이 성장하길 기대해 봅니다^^

저 뿐만 아니라 애플 투자하신 분이라면 ㅋㅋㅋㅋ 다 같은 마음이겠죠?!

 

그래서 문자로 얼마 들어오고 세금 얼마 빠지는지 받았지만

그거 알죠 눈으로 확인하고 싶은 마음!!ㅋㅋㅋㅋ 어플을 켜서 한참 만에 찾았네요~

아직 익숙하지 않은 영웅문s...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영웅문S 글로벌 배당금 입금내역 확인방법

 

 

01. 어플을 실행합니다. 왼쪽 아래쪽을 보면 메뉴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 배당금확인방법

 

 

02. 왼쪽에 업무 터치하고 화면을 살짝 내려보시면

해외주식업무 아래에 배당금 입금내역 터치해주세요~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 배당금확인방법

 

 

 

03. 인증서비밀번호입력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 배당금확인방법

 

 

 

04. 위쪽에 비밀번호에 주식 개설할 때 만든 비밀번호 4자리입력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 배당금확인방법

 

 

 

 

05. 완료!! 화면에 화살표가 보이죠?  화면에 슬라이드 해주면 화면 옆으로 이동합니다.

배당금 세전, 세후 등 확인하실수 있어요~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 배당금확인방법

 

 

 몇주 못 사서 세금 빼고 나니1달러도 안되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뿌듯하네요~



쉽죠??ㅋㅋ 저도 주식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아요~

요즘 책도 보고 열심히 공부 중입니다..

그렇다고 전문가처럼 막 설명을 하지는 못하지만~~ㅋㅋㅋ

제가 주식공부를 해보니까요~ 장기투자가 답이라고 합니다.

튼튼한 기업과 함께 발전 성장해 봅시다^^

성투하세요^^~ㅋㅋㅋ(나도 써 보고 싶었던 인사말 ㅋㅋ)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