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정기구독 빵?! 빵택배! 도제식빵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얼마 전 김나영 님 유튜브를 보게 되었는데 빵을 정기구독해서 먹는다는 거예요 ㅋㅋㅋㅋ
그냥 택배로 주문도 아니고 정기구독이라니 ㅋㅋㅋ
아니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빵을 정기구독할까? 궁금해져서 바로 검색 했죠 ㅋㅋ

줄서서먹는 빵집 도제식빵이라는 가게 인데요~
경기도 분당구에 있는 곳인데요~ 현재 분점도 생겼네요 경기도 위례점과 서울 금호점 총 3 곳 있네요.

일단 저는 정기구독은 안하고 기본식 빵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탕종 우유 식빵으로 주문했어요 ^^
목요일에 주문했는데 토요일에 도착해서 오전에 가족들이랑 아점으로 도제식빵을 즐겼어요 ㅎㅎ
가격은 5000원 택배비 3000원입니다.
인근에 살고 있는분들은 매장 픽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체국 택배로 파손없이 도착했네요^^
케이스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 기대 기대

보관법과 먹는 법도 설명되어있어요~
그냥 바로 먹어보기도 하고 설명대로 전자레인지 20초에 돌려 먹어봤는데요




둘 다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니 갓 구운 빵 먹는 느낌이었어요 부드럽고~
그냥 먹는 것도 맛있었어요~ 더 쫀쫀한 느낌이라서 개인적으로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보기엔 그냥 식빵이죠? ㅋㅋㅋ
네 식빵이 식빵이죠 ㅋㅋㅋ 먹어보면 아실꺼에요 ^^

 

그냥도 먹고 쨈 발라도 먹고 ㅋㅋㅋ
혼자 어찌나 먹었는지 ㅋㅋㅋㅋ

아이도 잘 먹고 ㅎㅎ
신랑한테는 먹기 전에 너무 거창하게 설명을 했는지 코스트코에 탕종식빵이랑 별 차이 없다고 하면서 틱틱거리더라고요 ㅡㅡ
에라이 ㅋㅋ 그래 그것도 맛은 있지 그래도 난 도제다 ㅋㅋㅋㅋ
(인근에 살면 빵 두께 변경되는데 택배는 1.5 cm고정 그 부분이 아쉬움 ㅜㅜ)
제가 빵 도착한 날 빵을 반이상 먹어버리고 금방 사리진 도제식빵 ㅋㅋㅋ
그리고 다시 찾아온 주말 아이가 식빵 먹고 싶다 해서 동네 빵가게에서 식빵 사 와서 줬는데 ㅋㅋㅋ
신랑 하는 말 아 저번에 그 식빵이 정말 맛있구나....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이제야 인정을 하다니 ;;;
정말 식빵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드셔 보시길 ~


도제식빵 인근에 사는 분들 부럽네요 ㅎㅎㅎ
대구 부산 울산쪽에는 매장 오픈 하실생각 없으세욥?! ㅋㅋㅋ 바래봄 ㅋ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종류로 주문해야겠네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