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스팀다리미 후기 휴대가능한 핸디 스팀다리미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이노크아든 핸디 스팀다리미 후기

 

이노크아든 핸디 스팀다리미

 

안녕하세요~ 곧 설 연휴네요~ 그래서 어린이집에서 설날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한복 필수~

아이가 그사이 커서 새로 한복을 구매했는데~ 접혀진 부분은 어쩔 수 없네요~

접힌 채로 입혀 보낼 수 없으니 다려줘야죠~ 그래서 오래간만에 다리미를 꺼냈어요~

다리미를 잘 사용은 안해요~ 정장이나 이런 옷을 입는 편이 아니라서~그리고 다림질에 자신이 없어서 한동안 없이 살았어요~ ㅋㅋ 크게 불편하진 않았는데 한 번씩 결혼식이나 한복 입을 일 있을 때 그리고 여름에 셔츠류 면티도 너무 구겨진 상태 입으면 정말 사람이 꼬질꼬질해 보이더라고요~   입었을 때 생기는 주름이랑 구겨진 거랑은 다르잖아요~ 그래서 아 필요하겠다 싶어서 알아봤죠~ 

다림질을 잘 못해서 스팀다리미 위주로 검색했어요~ 

종류가 엄청많았어요~부피가 너무 큰 건 좋아 보이긴 했는데 1년에 몇 번 안 쓰는데 자리 차지 너무하는 거 같아서

작고 보관하기 좋은걸로 샀어요~ 그리고 다림질은 못하지만 셔츠에 카라 부분 다리려면 판다 리미 역할도 필요할 것 같아서 알아보다가.. 요 핑크에 꽂혀서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후기도 없는 이 다리미를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구성품

 

구성품은 다리미 본체, 솔브러시, 계량컵, 보관 파우치, 사용설명서

이노크아든 핸디 스팀다리미 구성품

 

드라이기 모양과 비슷하죠? 손잡이를 접어집니다. 파우치에 넣어서 여행이나 출장 갔을 때 좋을 것 같아요~

이노크아든 핸디 스팀다리미 파우치넣은 모습

 

각 부의 명칭

 

스팀&파워버튼이로 조정이 된다고 보시면 돼요~ 아래 설명해드릴게요~

이노크아든 핸디 스팀다리미 각 부의 명칭

 

 

사용방법

 

01. 우선 물탱크에 계량컵을 이용해서 물을 채워주세요. 

이노크아든 핸디 스팀다리미

02.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으면 스피드 표시등이 켜집니다.

 

03. 스팀&파워 버튼을 1회 누르면 전원 표시등에 불이 들어옵니다. 스피드 표시 등이 깜빡이기 시작하며 제품이 예열 모드 상태로 전환됩니다.

이노크아든 핸디 스팀다리미 예열모드

 

04. 예열이 완료되면 스피드 표시등은 깜빡임을 멈추고 계속 켜져 있습니다.

스팀을 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스팀&파워 버튼을 누르면 스팀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본 제품의 열판은 직접 다림질이 가능한 열판으로 수직, 수평 다림질 모두 가능합니다.

 

**스팀&파워 버튼을 한번 누르면 스팀이 일시 정지됩니다.(잠시 사용 안 할 때)

**스팀&파워 버튼을 1.5초 이상 길게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스피드 버튼을 누르면 스팀 양 조절이 가능합니다.

 

 

 

잠시 사용 안 할 때 스팀&파워 버튼을 한번 누르고 물탱크가 아래로 향하게 하여 세워 두면 됩니다.

이노크아든 핸디 스팀다리미 잠시 사용 안할때 스탠딩 모습

 

 

 

그럼 한복을 한번 다려볼까요?? 그냥 슥슥 위로 지나가 주면 된답니다~^^ 

접힌 부분 펴지는 게 보이나요/??

이노크아든 핸디 스팀다리미 사용중

 

스팀다리미 사용 전 후 차이가 보이죠?? ㅋㅋ  만족합니다.

이노크아든 핸디 스팀다리미 사용 전 후

사용 후기 장단점

 

단점

무게가 나갑니다. 적당한 위치에 걸어두고 사용하면 괜찮아요~

물탱크 양이 작습니다.  저는 가끔 사용하는 거라 적당해요 ~ 다릴 옷이 많은 분들은 사용하기에 불편할듯합니다.

 

 

장점

부피가 크지 않아서 보관이 쉽고 여행, 출장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열판 다리미와 스팀다리미 두 가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다림질 못해도 슥슥지나가면 다려집니다.

그리고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 다리미 보던 중 예뻐서 픽했어요~

 

 

 

유아 한복 세탁방법 (tistory.com)

 

유아 한복 세탁방법

유아 한복 세탁방법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곧 추석이네요~ 어린이집에서 월요일에 추석 행사한다고 한복 입고 등원하라고 하네요~ 한복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하려고 꺼냈는데~ 헛!! 지저분한

lucy-h0905.tistory.com

 

 

등원 전 기념 한 컷

저는 만족하고 있는 스팀다리미 후기였어요~ 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감사합니다.

반응형